안녕하세요, 마사지멘토입니다.
오늘은 건식 아로마 스웨디시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볼까 합니다.
마사지를 어느 정도 받아보신 분들이라면 오늘의 주제가 조금 이상하다고 생각하실 수 있습니다. 아로마와 스웨디시는 습식마사지이지만 건식이라니 의아하죠?
최근 마사지에 대한 관심이 늘어나며 덩달아 주위에 마사지샵도 굉장히 많아졌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마사지샵이 많아진 만큼 각각의 매장에서는 남들과는 다른 특별한 코스, 서비스를 제공해야 하는데요. 이 때문에 어느 순간부터 두 가지 이상의 마사지 기법을 병행 하는 것이 유행하게 되었습니다. 건식 아로마 스웨디시 관리도 경쟁 때문에 생겼다고 생각하시면 이해하시기 편하실 것 같아요. 이와 비슷하게 타이마사지와 스웨디시를 섞은 타이디시, 로미로미와 스웨디시를 섞은 로미디시 등 굉장히 다양한 코스들이 생기고 있답니다.
이처럼 두 가지 방식의 마사지를 함께 진행하는 관리는 어떻게 이루어지는지 궁금하시죠?
건식마사지인 타이마사지 또는 스포츠마사지 등의 압을 활용한 건식 케어 후 오일을 사용하는 아로마 스웨디시로 마무리 한다고 합니다. 병행하여 진행되는 마사지는 모든 기법을 좋아하는 분들에게 최고의 코스가 아닐까 싶습니다. 특히 테라피를 처음 접하는 분들에겐
자신의 취향을 확인할 수 있는 시스템이 되지 않을까 싶어요.
마사지는 평균 60분 코스로 두 가지 마사지를 받으려면 2시간 이상을 투자해야 됩니다. 1시간씩 마사지를 받는다면 루즈하거나 과하다고 느껴질 수 있지만 건식 아로마 스웨디시 관리의 경우 30분 씩 다른 종류의 마사지를 받을 수 있어 지루한 느낌이 들지 않는다는 장점도 있습니다. 또한 건식마사지로 뭉친 근육의 피로를 풀어주고 습식마사지로 정신적인 안정을 얻을 수 있어 심신을 골고루 케어할 수 있는 방법이라고 생각 됩니다.
단점으로는 두 기법을 전문적으로 시행할 수 있는 관리사에게 받아야 한다는 점입니다.
주변 마사지샵보다 손님을 끌기 위해 실력이 없지만 코스를 끼워 넣는 곳도 종종 있다고 해요.
이런 곳에서 마사지를 받게 되면 근육이나 정신적 스트레스를 풀지 못할 뿐더러 30분을 날려버리는 상황이 벌어질 수 있기 때문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꼭 퓨전 마사지를 진행하는 곳을 가시기 전에는 정보 수집을 충분히 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다른 단점은 가격대가 높다는 점이 있겠네요. 아무래도 강한 압을 이용하는 건식과 오일을 사용하는 습식 마사지를 같이 진행하게 될 경우 평소보다 많은 힘과 집중력을 사용해야 한다고 합니다.
이렇게 건식 아로마 스웨디시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봤습니다.
여러분의 궁금증이 해소 되셨으면 좋겠네요. 저희 마사지사이트에는 다양하고 전문적인 마사지업체와 제휴를 맺고 있으니 구경해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저는 다음 시간에도 흥미로운 컨텐츠로 찾아뵙겠습니다. 오늘도 읽어주셔서 감사드리며, 하루 마무리 잘 하시길 바랍니다^^
[이전 게시물]마사지 내상 그만 당하고 싶은 사람!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