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 작성자 사진마사지멘토

스웨디시 홈런?! 궁금증 한방에 날려보자!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도 유익한 정보를 드리기 위해 마사지멘토가 왔습니다.

이번에 알아볼 내용은 스웨디시 홈런입니다.

스웨디시 홈런 뜻과 홈런 방법 등 여러 정보를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스웨디시 홈런에 대해 설명해보도록 할까요?

홈런이란 마사지를 만족스럽게 받았다는 뜻으로 샵의 관리 상태, 시설, 관리사님의 마사지 실력 혹은 서비스 마인드 등 여러 면에서 마음에 들었을 때 사용하는 말입니다.

'홈런 쳤다, 홈런 치고 왔다' 로 쓰이고 있다고 하네요.

스웨디시마사지의 경우 타이마사지, 아로마마사지보다 가격이 높게 형성 되어 있습니다.

그러다보니 스웨디시를 처음 접하거나 입문자분들은 마사지를 많이 받아본 분들보다

기준이 높고 기대감이 커서, 기대한 만큼의 마사지를 못 받았을 때 내상이 크게 다가온다고 합니다. 그렇다면 내상의 확률을 줄이고 홈런 칠 수 있는 방법은 무엇일까요?

마사지커뮤니티, 마사지사이트에서 샵의 후기와 평점을 확인하시고 가는 방법입니다.

처음 가는 샵의 경우에는 정보가 없다보니 다른 사람들의 후기를 보는게 좋습니다.

후기에는 샵의 청결 상태나 관리사의 실력이 어떤지 공유하는 글이 많기 때문에

고객의 입장에서 방문하지 않고 어느정도의 정보를 수집할 수 있답니다.

또, 자신과 맞는 성격의 관리사님을 찾으면 내상 입을 확률이 줄어듭니다.

마사지를 받을 때 성격이 안 맞으면 관리하는 내내 어색하고 불편한 기류로 제대로 된 힐링을 하기 어렵기 때문입니다. 스웨디시마사지는 관리사와 고객의 밀착감으로 정서적 교류를 통해 스트레스, 불안감을 해소시키기 때문에 성격은 중요하다고 생각됩니다.

홈런을 치기 위해서는 마음에 들었던 관리사님의 성함을 알고 있는 것도 중요합니다.

마사지 샵의 관리 시스템은 고객이 오면 관리사님들이 순차적으로 돌아가며 케어를 하게 된다고 합니다. 그래서 같은 샵에서 근무하는 관리사님들이라도 실력이 다르니, 마사지를 받았을 때 마음에 들었다면 성함을 알고 있는게 좋습니다.

다음에 방문했을 때 지명이 가능하면 홈런이 가능하기 때문이죠.

마지막으로 기본적인 매너를 지키는 것인데요.

실력이 좋고 마인드가 좋은 관리사라고 해도 고객이 진상을 부리면 잘해줄 일이 없겠죠?

사람과 사람으로써 예의만 차린다면 내상 입을 확률은 줄어들 것 같습니다.

지금까지 스웨디시 홈런과 팁을 알아보았습니다.

여러분께서 만족하고 행복한 마사지를 받길 바라며 다음에도 유익한 정보를 들고 찾아 뵙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Comments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