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마사지멘토입니다.
오늘은 여러분과 탕바디 뜻에 대해 이야기 해보려고 합니다.
마사지샵을 다니다 보면 처음 들어보거나 생소한 단어들을 많이 보게 되는데요.
이번 주제인 탕바디 뜻에 대해 궁금해 하시는 분들이 많아서 이렇게 준비해봤습니다.
사실 저도 정확한 뜻과 의미를 몰라서 정보를 수집해 봤는데
좋은 뜻으로 사용하진 않는다고 하네요.
우선 마사지샵에서 불리는 탕바디는 불건전업소에서 사용되는 용어로
마사지를 다 받고 나서 불건전한 행위 즉 서비스, 마무리를 받는다는 단어라고 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마사지샵을 방문하시기 전에 탕바디라는 단어가 있는 곳은 방문을 자제 하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퇴폐업소에서도 일반적으로 타이마사지, 스웨디시, 로미로미, 아로마마사지를 시행하기 때문에 마사지가 처음이거나 잘 모르는 분들이 가는 경우가 있다고 해요.
퇴폐업소는 주 목적이 불건전한 행위이기 때문에 전문적으로 배운 관리사님이 많이 없다고 해요. 최근 남녀노소 다양한 연령층과 많은 분들이 마사지샵을 찾아 인식이 나아졌지만 아직까지도 불건전업소로 인해 건전샵의 이미지가 실추 되고 있다고 하니 하루 빨리 사라지길 바랄 뿐이네요. 그렇다면 건전한 마사지샵에서 받는 마사지의 효능들은 어떤 것이 있는지 짧게 알아볼까요?
몇 년 전부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스웨디시 먼저 말씀 드려볼게요.
스웨덴식의 마사지로 부드럽고 이상적인 전신 테라피라고 보시면 됩니다.
오일을 따뜻하게 데워 전신에 도포하는 것이 특징인데요. 그렇기 때문에 마사지를 진행하게 되면 탈의를 하는 방식으로 되어 있습니다. 마사지샵에서 일회용 속옷을 지급하니
따로 옷을 챙겨갈 필요는 없습니다. 보통 한 시간에서 한 시간 반 정도 마사지 하며
샵마다 관리 시간이 상이 하니 방문하시기 전에 확인해보시는 것이 좋습니다.
다음은 아로마마사지입니다. 아로마마사지도 스웨디시와 같은 습식 마사지에 속하지만
압이 조금 더 강한 편이며 오일 자체로 우울증, 불안감, 스트레스 등 정서적인 치유를 하고 있습니다. 에센셜 오일을 사용해 전신 마사지가 진행 되며 원하는 부위에 따라 집중 관리가 가능하다고 하니 충분한 상담 후 이용해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마지막으로 건식마사지인 스포츠마사지를 살펴볼게요.
스포츠마사지는 재활 치료와 잦은 부상으로 인한 운동 능력 저하를 방지하기 위한 운동 선수들이 받던 마사지이지만 헬스, 필라테스, 크로스핏 같은 취미를 가진 사람들이 늘어나면서 일반인들도 많이 받는 마사지 중 하나입니다.
근육 긴장과 통증을 빠르게 완화 시켜주기 때문에 몸을 쓰는 분들에게 추천드리는 마사지입니다. 이렇게 탕바디 뜻과 함께 여러 마사지의 특징을 살펴봤습니다.
이번 포스팅으로 여러분의 궁금증이 해결 되셨길 바라며, 저는 다음 시간에도 도움이 되는 정보로 찾아뵙도록 하겠습니다. 오늘도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이전 게시물]타이마사지 후회 하지 않는 법!
留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