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마사지 지식과 정보를 전달해드리는 마사지멘토입니다.
오늘은 여러분과 함께 스웨디시 ㅎㄹ 뜻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합니다.
스웨디시는 다른 마사지보다 유독 은어와 초성, 줄임말이 많아 초급자분들이
입문하시기에 버거움을 느끼곤 한다고 합니다.
이번 시간을 통해 스웨디시 ㅎㄹ 뜻을 완벽하게 이해하신다면 좋을 것 같네요.
우선 스웨디시 ㅎㄹ 뜻은 총 세 가지로 나누어볼 수 있습니다.
힐링, 홈런, 힐러로 상황과 문맥에 따라 초성이 같지만 쓰이는 말은 달라진다고 해요.
스웨디시 힐링을 먼저 말씀 드려볼게요. 힐링은 지치고 상처 입은 몸과 마음에 치유를 해준다는 의미인데요 스웨디시로 쌓인 스트레스와 피로를 풀어 신체 뿐만 아니라 정신적으로 회복을 한다는 말을 뜻합니다. 스웨디시마사지는 오일을 따뜻하게 데워 전신에 도포하는 습식 마사지로 부드러운 압이 특징인 마사지입니다.
어루어만지듯 진행되기 때문에 신체에 가해지는 통증이 없어 나른하고 개운한 느낌이 들며
관리사와 피시술자의 체온이 공유 되어 불안감, 불면증, 우울증도 완화된다고 해요.
근육과 림프를 하나씩 자극하여 혈액 순환, 림프 순환을 도와 컨디션 향상, 노폐물과 독소 배출에도 탁월한 효과를 가지고 있다고 합니다.
다음은 스웨디시 홈런을 알아볼게요.
홈런이란 야구에서 쓰이는 용어로 타자가 친 공이 장 외로 넘어가 점수를 득점하는 것을 말하는데요. 그만큼 스웨디시마사지가 마음에 들었다는 것을 뜻한다고 해요. 관리사님의 실력, 마사지샵의 시설, 서비스 등 전반적인 사항이 만족스러울 때 사용한다고 합니다.
스웨디시 홈런은 불건전업소에서도 쓰이는 말이라고 해요.
불건전업소에서는 마사지 후 추가금을 지불하고 유사성행위를 진행하는데
추가금 지불 없이 유사성행위를 하는 것을 스웨디시 홈런이라고 불리우고 있다고 합니다.
마지막 스웨디시 ㅎㄹ 뜻으로 스웨디시 힐러가 있습니다.
힐러란 힐링과 비슷한 말로 치료를 해주는 사람을 뜻하는데요.
마사지샵에서 말하는 힐러란 고객을 케어해주는 관리사님을 말하겠죠?
타이마사지, 아로마마사지, 스웨디시 등 대부분의 마사지샵은 20대 초반부터 30대 중반까지
다양한 연령층의 관리사님들이 계신다고 해요.
실력을 중요시 여기는 분들이라면 관리 경력이 많고 자신만의 노하우가 있는 20대 후반에서 30대 초반 관리사님을 만나 뵙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스웨디시 힐러의 나이를 확인할 수 있는 방법으로 마사지사이트를 이용하시면 됩니다.
마사지사이트에는 해당 마사지샵의 관리사 나이, 인적사항을 확인하실 수 있답니다.
이렇게 스웨디시 ㅎㄹ 뜻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았는데 궁금증이 해결 되셨을까요?
저는 다음 시간에도 여러분께 도움이 되는 정보로 돌아오도록 하겠습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이전 게시물]1인샵 뜻, 특징 보고 가세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