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늘은 스웨디시 받는 이유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최근 몇 년 전부터 큰 인기를 끌고 있는 마사지가 있죠?
바로 스웨디시마사지인데, 사람들은 왜 스웨디시를 받는걸까요?
받는 이유를 알기 전에 스웨디시에 대해 알아볼까요?
스웨디시는 스웨덴에서 유래된 마사지로 오일을 사용해 부드러운 압으로 근육과 림프를
푸는 마사지라고 합니다. 예전부터 한국은 스포츠마사지처럼 강한 압으로 지압하거나
두드리는 안마를 좋아했지만 현대사회에는 근육통 뿐만 아니라 심리적으로도 지쳐 있는 분들이 많아 심신을 힐링하기를 원합니다.
스웨디시 받는 이유 중 하나로 아로마 오일을 꼽을 수 있다고 하네요.
아로마 오일은 그 자체만으로 효능이 있는데요, 향을 맡는 것 만으로 불안함과 스트레스를 해소할 수 있으며, 몸에 흡수시키면 통증과 염증을 줄이는 진통 효과, 혈액 순환을 돕는다고도 합니다. 이러한 이유로 찾는 분들이 많다고 합니다.
현대인들이 가장 많이 겪고 있는 질병 중 1위가 두통이라고 합니다.
다양한 이유가 있지만 그 중 스트레스가 주 원인이라고 발표할 정도로 극심한 스트레스를 받고 있다고 하는데요. 이러한 스트레스를 풀기 위해서는 자신이 좋아하는 취미 활동, 숙면 등이 있을텐데 공통적인 해결 방법은 일상에서의 해방감이 아닐까 싶습니다.
시간이 많지 않은 요즘 사람들은 짧게는 30분, 평균 60분만 투자하면 어느정도의 스트레스를 해소할 수 있기 때문에 스웨디시를 찾게 되는 것 같습니다.
스웨디시 마사지샵을 이용하는 고객들은 대부분
퇴근하고 쌓인 피로를 풀러 온다고 합니다. 스웨디시 특유의 부드럽고 섬세한 손길에
중독 되어 자주 방문한다고 하니 마사지가 주는 효과가 얼마나 좋은지 아시겠죠?
과유불급이라고 너무 잦은 마사지는 오히려 해가 된다고 합니다.
반복되는 자극으로 근육이 손상되고 쉽게 피로해져서 회복이 더디다고 하네요.
권장하는 마사지 횟수는 한 달에 3~5번 정도이니 자신의 시간과 금전적 여유에 맞게끔
방문하시길 바랍니다.
오늘 스웨디시 받는 이유에 대해 알아보았는데, 궁금증이 해소 되셨을까요?
일상 생활 중에 활력을 불어 넣어주는 마사지.
건전하고 올바른 마사지 문화로 모든 분들이 행복해졌으면 합니다.
다음 시간에도 여러분의 궁금증을 해소 시킬 수 있는 주제를 들고 오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이전 게시물]스웨디시 샤워시간 포함? 관리시간에 포함될까?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