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마사지멘토입니다.
오늘 여러분과 함께 알아볼 주제는 타이마사지 비용입니다.
마사지를 좋아하는 분들은 주에 2번 정도 방문할 정도로 많이 가신다고 하는데요.
시원하고 개운한 느낌이 좋지만 자주 받다보면 비용이 부담 될 수 밖에 없겠죠.
여러분께 맞는 마사지를 찾아드리기 위해 비용을 비교해보도록 할게요~
타이마사지는 스웨디시나 로미로미보다 저렴한 가격대에 속해 있습니다.
마사지의 평균 시간은 60분으로 진행 되는데요. 길게는 90분과 120분까지 하는 곳도 있습니다. 지역별로 조금은 다르지만 현재 마사지를 이용하는 고객들이 늘어나며 전체적으로 가격이
올랐다고 볼 수 있습니다. 평균 타이마사지 비용은 3~5만원 대에 형성 되어 있으며,
90분에 4~7만원 정도라고 하네요.
대부분의 타이마사지샵에서는 아로마마사지도 같이 진행하고 있습니다.
아로마마사지는 아로마 오일을 이용한 습식 마사지로 타이마사지와는 반대의 특징을 가지고 있습니다. 타이마사지는 반팔, 반바지 같은 편한 옷을 입고 진행하고, 아로마마사지는 옷을 탈의하고 샵에서 지급해준 일회용 속옷을 입고 받습니다.
또한, 압에서도 큰 차이점이 있어요.
타이마사지는 신체의 피로를 풀어주는 건식 마사지는 압이 강하고 움직임이 많아 역동적입니다. 요가와 비슷한 동작으로 뒤틀린 골반, 불균형인 신체를 바로 잡는데 효과적이랍니다.
반면 아로마마사지는 정서적인 케어가 주 목적이기 때문에 압이 약하고 조용하게 진행 되는 것이 특징입니다. 아로마마사지 비용은 1시간에 5~7만원, 90분에 8~9만원 한다고 합니다.
가격이 조금 더 비싼 이유는 오일과 마사지 스킬 때문이라고 해요.
타이마사지 비용은 할인 이벤트, 마사지사이트 이용으로 줄이실 수 있습니다.
마사지사이트에서는 제휴를 맺고 있는 마사지샵의 가격을 줄여주고 매장의 시설과
다녀온 사람들의 후기를 확인할 수 있기 때문에 합리적이고 편하게 이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매장 자체적으로도 방문 할인을 진행하는 곳도 있으니 가시기 전에 확인하시면 더욱 좋을 것 같습니다. 타이마사지 비용을 알아봤으니 비슷한 스포츠마사지 비용도 살펴볼게요. 스포츠마사지는 재활의 목적으로 만들어졌기 때문에 신체의 피로를 풀어주는데 굉장히 효과적이라고 합니다.
전문적인 지식과 자격증을 소지한 관리사에게 받는 마사지로 한 시간에 6~15만원 정도 한다고 해요. 가격의 폭이 넓은 이유는 관리사의 경력과 노하우에 따라 다르기 때문입니다.
이렇게 타이마사지 비용을 알아보았습니다.
여러분의 궁금증이 해소 되었길 바라며,
저는 다음 시간에도 유익한 정보로 찾아뵙도록 할게요~ 감사합니다^^
[이전 게시물]마사지 가격 비교해드릴게요~
Comments